부조리 통합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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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은 깨끗하고 투명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재단의 운영 및 사업과 관련하여 부조리 통합신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신고 내용은 익명성을 보장하여 안심하고 신고할 수 있습니다.
대표이사 핫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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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리신고센터
- 금품향응 수수 및 향응 제공
- 특정인에게 특혜 제공
- 부당한 이익을 위한 이권 개입
- 조직 내부 비리, 부패 행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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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신고 센터
- 행정절차를 벗어난 업무처리 요청
- 과도한 편의 및 특혜제공 요청
- 각종 의무사항을 지연 및 면제 요청
- 관리 및 감독권 행사를 소홀히 하도록 요청
- 각종 인상에 있어서 우대 및 특혜 요청
- 복지시설, 거래업체, 시민에게 금품을 받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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甲질피해 신고센터
- 부당한 계약특수 조건 부여 행위
- 무리한 사업추진 일정 강요 행위
- 다과, 기념품 등을 관행적으로 요구하는 행위
- 부당한 처리기간 지연 행위
- 권위적인 자세로 대하는 태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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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신고센터
- 국민의 건강과 안전, 환경, 소비자의 이익, 공정한 경쟁 및 이에 준하는 공공의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
기타신고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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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비리피해신고센터
- 서울시복지재단 사업진행과정에서 발생한
불공정 담합 등 입찰비리
- 서울시복지재단 사업진행과정에서 발생한
부당 거래내역, 우월적 지위 남용 등 불공정 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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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낭비신고센터
- 서울시복지재단의 예산낭비 사례
- 서울시복지재단의 예산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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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안전신고센터
- 서울시민복지재단 시설물 등의 파손으로 인해
안전에 위협을 느끼는 요소
- 서울시복지재단 이용 시민의 안전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대책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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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침해신고센터
- 각종 차별, 폭력, 기본권 침해 등 인권침해를
당한 경우
상담전화 & 우편 신고
부조리 통합신고 상담전화, 우편 신고, 직접 방문 신청 안내 표
상담 전화 |
02-6353-0207(감사실) |
우편 신고 |
(우)04147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 31길21, 서울시복지재단 9층 감사실 |
직접 방문 신청 |
찾아오시는 길 |
안내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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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내용은 비공개이며 * 표시된 곳은 반드시 입력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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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내용에 따라 재단 이외의 내용은 이첩 처리 또는 신고자에게 해당 소관청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7일 이내 처리됩니다.
(단, 조사 필요시 60일 이내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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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평일 9시~18시)에 신고한 내용은 당일 접수됩니다. 다만, 운영시간 외(주말, 공휴일 포함)
신고한 내용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됩니다. 빠른 접수, 정확한 답변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감사실
- 연락처 :
02-6353-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