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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침해 구제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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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침해 구제절차

운영개요

서울시복지재단은 인권침해로부터 직원 및 내·외부 이해관계자 보호를 위해 인권침해 구제절차를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리절차

  • 신고·접수
    방문, 우편, 전화, 팩스, 이메일
  • 사건조사
    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
  • 인권경영위원회 심의
    조정·권고·기각·이송 등
  • 통보
    신고인 등

신고방법

  • (방문)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1길21 10층 인권경영담당자
  • (우편)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1길21 10층 인권경영담당자
  • (전화) 02-6353-0231(인권경영담당자)
  • (팩스) 02-6353-0279(인권경영담당부서)
  • (이메일) jylim@welfare.seou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