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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2025년 제3차 기간제근로자(사회복지/위촉연구원) 채용 면접시험 합격자 및 임용등록 안내

  • 구분 : 채용공고
  • 작성자 : 경영기획실
  • 작성일 : 2025-07-25
  • 조회수 : 1342


(재)서울시복지재단 공고 제2025-244호

2025년 제3차 기간제근로자(사회복지/위촉연구원) 채용 면접시험 합격자 및 임용등록 안내 공고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3차 기간제근로자(사회복지/위촉연구원) 채용 면접시험 합격자 및 임용등록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5일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 1.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여부 확인 방법

      • 서울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s://www.welfare.seoul.kr)
      • 채용 접수 사이트(https://welfareseoul.careerlink.kr/)
      • 개별 응시자 이메일 발송 ※ 합격자 및 불합격자 전원 전형 결과 개별발송 및 확인가능
    • 합격자 명단

      합격자 명단 - 모집분야, 직금, 모집인원, 합격자, 예비합격자
      모집분야 직급 모집인원 합격자 예비합격자
      사회복지 7급(상당) 1명 585025
      • 1순위 590347
      • 2순위 587035
      • 3순위 590555
      위촉연구원 - 1명 585900
      • 1순위 589874
    • 면접전형 과정 공개

      면접전형 과정 공개 - 모집분야, 직급, 모집인원, 면접시험 대상인원, 면접시험 응시인원, 최종 합격인원
      모집분야 직급 모집인원 면접시험 대상인원 면접시험 응시인원 최종 합격인원
      사회복지 7급 (상당) 1명 10명 6명 1명
      위촉연구원 - 1명 4 2명 1명

      ※ 합격기준: 면접시험 결과 100점 만점의 60점 이상 득저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 2. 임용후보자 안내

    • 대상: 최종합격자
    • 일시: 2025. 7. 29.(화) 10:00
    • 장소: 서울시복지재단 10층(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1길 21 서울복지타운)
    • 제출서류 안내(첨부 : 임용등록원서, 가족 채용 제한여부 확인서)
      제출서류 안내 - 제출방법, 제출내용
      제출방법 제출내용
      E-mail 제출 (사전제출)
      • 제출서류 : 임용등록원서(hwp), 가족채용 제한여부 확인서, 증명사진(jpg)
      • 제출처 :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 기한 : 2025. 7. 28.(월) 15:00까지
      방문 제출
      • 제출서류 : 임용등록원서 원본, 가족채용 제한여부 확인서 원본, 구비서류(주민등록 등·초본, 경력 및 학력·경력증명서 등)
      • 제출처 : 경영기획실 인사팀(☎ 02-6353-0277)

      ※ 기한 내 E-mail 제출 후, 방문제출 필수

  • 3. 투명한 블라인드 채용을 위한 채용비리 신고센터 운영

    • 채용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차별금지 위배사항(성별, 용모, 신체조건 등) 및 인사 청탁에 따른 채용비리 및 채용에 관한 이의제기 있는 경우 recruit@welfare.seoul.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4. 이의신청 절차 및 이의신청서 제출

    • 이의신청 : 채용 결과 및 과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 접수
    • 대상 : 2025년도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직원 채용 지원자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이의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로 송부
    • 이의신청서 양식 : 별첨참조
    • 이의신청 유의사항
      • 1. 사실관계를 명확히 기재
      • 2. 채용이의신청은 각 채용 단계 별 채용비위 피해자에 대한 구제 방안으로 받고 있으며, 이외 신청 검토 결과는 이메일 및 연락처를 통해 지원자에게 통보 예정
      • 3.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공개대상이 아닌 합격자 평균 점수, 합격선, 시험문제 및 면접 기법 등은 비공개
      • 4. 채용 제도 등 단순 문의 및 질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음. *채용지원홈페이지 Q&A 활용
      • 5. 채용 관련 이의 신청은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이내까지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답변 예정이며, 기간 이후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답변이 제한될 수 있음
      • 6. 사실관계 확인에 따라 답변이 늦어질 수 있음
  • 5. 채용서류 반환

    • 「채용절차법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바(응시자가 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청구서 상에 지정한 장소로 등기우편 발송)에 따라 반환. 다만, 홈페이지 및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재단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으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재단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지원자는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로 제출하여야하며,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재단에서 부담
    • 응시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간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온라인 제출서류는 파기), 반환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또는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
  • 6. 문의처 :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인사팀(☎ 02-6353-0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