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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 제3차 정규직(신입) 직원 채용 역량면접시험 합격자 및 최종면접시험 안내 공

  • 구분 : 채용공고
  • 작성자 : 경영기획실
  • 작성일 : 2024-11-29
  • 조회수 : 674

(재)서울시복지재단 공고 제2024-703호

서울시복지재단 제3차 정규직(신입) 직원 채용 역량면접시험 합격자 및 최종면접시험 안내 공고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제3차 정규직(신입) 직원 채용 관련 역량면접시험 합격자 발표 및 최종면접시험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9일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 1. 역량면접시험 합격자 발표

    • 합격여부 확인 방법

      • 서울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s://www.welfare.seoul.kr)
      • 채용 접수 사이트(https://www.seoulwelfare-recruit.com/)
      • 개별 응시자 이메일 발송 ※ 합격자 및 불합격자 전원 전형 결과 개별발송 및 확인가능
    • 합격자 명단

      합격자 명단 상세내용 표
      모집분야 직급 합격인원 합격자 명단
      일반행정(회계) 7급 5명
      • 232610
      • 236030
      • 239645
      • 239998
      • 240065
      사회복지 7급 10명
      • 229478
      • 231310
      • 232561
      • 234150
      • 237069
      • 230149
      • 232336
      • 232888
      • 235027
      • 237606
      금융복지(상담직) 7급 10명
      • 229143
      • 232946
      • 235453
      • 236852
      • 238757
      • 232208
      • 234328
      • 236750
      • 238244
      • 239596
    • 직원 채용과정 공개

      직원 채용과정 공개 상세내용 표
      모집분야 직급 선발인원 응시인원 합격인원
      정규직 일반행정(회계) 7급 1명 8명 5명
      사회복지 7급 2명 21명 10명
      금융복지(상담직) 7급 2명 18명 10aud
      • ※ 합격기준 : 역량면접시험결과 100점 만점의 60점 이상 득점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 ※ 응시인원은 역량면접시험 대상인원 중 결시인원을 제외함
  • 2. 최종면접시험 안내

    • 대상 : 정규직 역량면접시험 합격자
    • 일시 : 2024. 12. 4.(수)~12. 5.(목)
      ※면접시간 개별안내(면접시간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장소 : 서울시복지재단 5층 회의실(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1길 21 서울복지타운)
    • 평졍요소

      평정요소 상세내용 표
      연번 평가항목 배점 비고
      1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40점 최종면접시험 점수는 역량면접시험 전형점수의 50%를 산입하여 최종결과 도출
      2 재단에서의 역할, 업무추진능력, 발전가능성 20점
      3 전공 및 실무, 경력 20점
      4 가치관, 창의력, 의지력, 책임성 10점
      5 조직적응 및 기여, 성실성, 품행 10점
    • 합격기준 : 역량면접시험 점수(50%)와 최종면접시험 점수(50%) 합산 후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
    • 합격자 발표 : 2024. 12. 6.(금) 예정, 재단 홈페이지 및 채용지원 홈페이지
  • 3. 최종면접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최종면접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상세내용 표
    준비물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전의 여권,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청소년증(주민등록증 미발급자에 한함), 유효기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모바일 신분증, 외국인의 경우(외국인 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영주증 중 1) ※ 신분증 미소지자는 시험응시 불가
    시험당일
    • 면접시험 개시 30분 전 까지 대기장소(5층 회의실) 입실 및 본인확인 완료
    • 당일 차량주차가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수단 이용 요청
    • 면접당일 모든 응시생 마스크 착용 의무화
  • 4. 장애인지원자 편의지원 제공

    • 편의지원 내용 : 장애유형 및 등급별 제공
    • 편의제공 절차

      • (응시자)

        원서 접수 시 장애유형 기재
      • (재단)

        원서접수 내용 확인
      • (응시자)

        장애인 지원자 개별신청을 통한 편의지원 요청 확인
      • (재단)

        각 전형별 편의지원 신청 확인 및 제공
    • 신청방법 : 채용전형 편의지원 신청서 제출
      • 제출기한 : 2024. 12. 3.(화) 15:00 까지
  • 5. 투명한 블라인드 채용을 위한 채용비리 신고센터 운영

    • 채용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차별금지 위배사항(성별, 용모, 신체조건 등) 및 인사 청탁에 따른 채용비리 및 채용에 관한 이의제기 있는 경우 recruit@welfare.seoul.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6. 이의신청 절차 및 이의신청서 제출

    • (1) 이의신청 : 채용 결과 및 과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 접수
    • (2) 대상 : 2024년도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직원 채용 지원자
    • (3) 접수방법 :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접수
    • (4) 이의신청서 양식 : 별첨참조
    • (5) 이의신청 유의사항
      • 1. 사실관계를 명확히 기재
      • 2. 채용이의신청은 각 채용 단계 별 채용비위 피해자에 대한 구제 방안으로 받고 있으며, 이의신청 검토 결과는 이메일 및 연락처를 통해 지원자에게 통보 예정
      • 3.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공개대상이 아닌 합격자 평균 점수, 합격선, 시험문제 및 면접기법 등은 비공개
      • 4. 채용 제도 등 단순 문의 및 질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음
        * 채용지원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 활용
      • 5. 채용 관련 이의 신청은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이내까지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답변 예정이며, 기간 이후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답변이 제한될 수 있음
      • 6. 사실관계 확인에 따라 답변이 늦어질 수 있음
  • 7. 채용서류 반환

    • 「채용절차법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바(응시자가 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청구서 상에 지정한 장소로 등기 우편 발송)에 따라 반환. 다만, 홈페이지 및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재단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으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재단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지원자는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로 제출하여야하며,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재단에서 부담
    • 응시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간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채용서류를 보관하며(온라인 제출서류는 파기), 반환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또는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
  • 8. 문의처 :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인사팀(☎ 02-6353-0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