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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차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시험 안내 공고

구분
채용공고
작성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21-02-18
조회수
577

()서울시복지재단 공고 제2021-02


1차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시험 안내 공고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1차 직원 채용 관련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시험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218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합격여부 확인 방법

- 서울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s://www.welfare.seoul.kr)

- 채용 접수 사이트(https://welfare.wiselection.com)

- 개별 응시자 이메일 발송

합격자 및 불합격자 전원 전형 결과 개별발송 및 확인가능


합격인원 (첨부파일 합격자 명단 확인)

구 분

모집분야

직 급

합격인원

기간제근로자

(육아)휴직대체

사회복지A

7(상당)

20

사회복지B1

7(상당)

9

사회복지B2

7(상당)

10

사회복지C

6(상당)

7

사회복지D

6(상당)

7

금융복지

7(상당)

10

프로젝트 업무담당

근로자

건축분야

-

6

기계분야

-

3

전기분야

-

1

사회복지E1

6(상당)

4

사회복지E2

7(상당)

10


2. 면접시험 안내


대 상: 모집분야별 서류전형 합격자

일 시: 2021. 2. 23(), 면접시간 개별 안내 면접시간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장 소: 서울시복지재단 5층 회의실(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121 서울복지타운)

평정요소

연 번

항목

배점

1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40

2

재단에서의 역할, 업무추진 능력, 발전 가능성

20

3

전공 및 실무, 경력

20

4

가치관, 창의력, 의지력, 책임성

10

5

조직적응 및 기여, 성실성, 품행

10


합격기준: 100점 만점의 60점 이상 득점한 자 중 고득점자 순 선발

- 동점자가 있을 경우 심사위원회에서 합격자 결정

- 예비합격자(차순위자)는 순번을 부여하고 모집인원의 2배수 이내에서 운영하며 최종합격자의

결격사유 발견, 임용포기, 중도퇴직 등의 이유로 결원발생 시 예비합격자(차순위자)를 최종 합격

처리할 수 있음(유효기간 : 임용등록일 기준 12개월 이내)


면접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 면접시험 개시 30분 전 까지 대기장소(5층 회의실) 입실 및 본인확인 완료

- 당일 차량주차가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수단 이용 요청

- 면접당일 모든 응시생 마스크 착용 의무화

- 당일 발열체크(비접촉체온계 측정) 후 면접장 입실 진행

- 발열 이상자 면접장 출입금지

- 준비물: 본인확인을 위한 수험표와 신분증(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전의 여권,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청소년증(주민등록증 미발급자에 한함), 유효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외국인의 경우(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영주증 중 1),

신분증 미소지자는 시험응시 불가


코로나19 대응 관련 응시자 유의사항

- 코로나19 확진자 시험응시 원칙적 불가

- 발열 이상자 면접장 출입금지

- 코로나19 관련 자가격리자의 경우 면접 시행일 기준 D-112시까지 유선을 통한 사전신고

(인사팀 02-6353-0273) 의무화/ 사전 신고 후 신분증 사본 1, 격리통지서 사본 1부 이메일 제출

(recruit@welfare.seoul.kr)

원활한 사전 준비를 위해 최소 면접 시행일 2일전까지 신고를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관련 자가격리자의 경우 사전신고 기간 내 미신고시 면접 응시불가

- 코로나19 관련 허위사실 확인 및 자가격리수칙 위반자 확인 시 관계기관 신고 조치 및 임용취소(단계별 시험자격 취소 포함)


면접 합격자 발표: 2021. 2. 25.() 예정

재단 홈페이지 및 채용지원 홈페이지(https://welfare.wiselection.com)공고

합격자 발표 후 임용등록은 2021. 2. 26.() 진행 예정


3. 장애인지원자 편의지원 제공


편의제공 절차

(응시자)

->

(재단)

->

(재단)

->

(재단)

원서 접수 시

장애유형 기재

원서접수

내용 확인

장애인 지원자 개별연락을 통한 편의지원 요청 확인

각 전형별

편의지원 제공


편의지원 내용 : 장애유형별 내용을 고려하여 편의지원 준비


4. 로나 상황악화, 자가격리자 수용범위 초과, 지침준수 불가능한 경우 등의 인이

발생하면 채용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추후 진행사항 별도 안내 예정)


5. 문의처 :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인사팀(6353-0273)


6. 투명한 블라인드 채용을 위한 채용비리 신고센터 운영

채용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차별금지 위배사항(성별, 용모, 신체조건 등) 및 인사 청탁에 따른

채용비리 및 채용에 관한 이의제기 있는 경우 recruit@welfare.seoul.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7. 이의신청 절차 및 이의신청서 제출


(1) 이의신청 : 채용 결과 및 과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 접수

(2) 대 상 : 2021년도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직원 채용 지원자

(3)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 이의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recruit@welfare.seoul.kr)로 송부

(4) 이의신청서 양식 : 별첨참조

(5) 이의신청 유의사항

유의사항

1. 사실관계를 명확히 기재

2. 채용이의신청은 각 채용 단계 별 채용비위 피해자에 대한 구제 방안으로 받고 있으며, 이의 신청 검토 결과는 이메일 및 연락처를 통해 지원자에게 통보 예정

3.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공개대상이 아닌 합격자 평균 점수, 합격선, 시험문제 및 면접 기법 등은 공개

4. 채용 제도 등 단순 문의 및 질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음

* 채용지원홈페이지 Q&A 활용

5. 채용 관련 이의 신청은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이내까지 접수 건에 대해서만 답변 예정이며, 기간 이후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답변이 제한될 수 있음

6. 사실관계 확인에 따라 답변이 늦어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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