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복지공동체 서울을 열어갑니다.

질의응답 Seoul Welfare Foundation

본문

질의응답

인전자원 관리, 경영관리 관련 질의사항

답변완료
작성자
나지현
작성일
2021-08-26
조회수
678
1-2. 인적자원 관리 4. 직원채용의 공정성 저희 시설에서 2018년말 채용공고를 통해 2019년 채용을 진행했습니다. 그 부분도 평가에 포함되는 걸까요? (공고 시점 2018년, 채용 시점 2019년) 3-3. 경영관리 24. 임금총액증감율 저희 시설에 2019년 11월에 일부 근로인분들께서 훈련생으로 전환되셨습니다. 그분들의 임금도 2019년도 임금총액에 합산하여야 할까요?
답변
작성자
서비스품질관리본부
작성일
2021-09-03

안녕하세요? 서울시복지재단 평가팀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유선으로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직업재활시설 c13번 평가지표 문의
다음글
7. 직원복지
담당부서 :
평가팀
담당자 :
02-6353-0357

페이지 만족도 조사

Q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