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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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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제 목 [입찰공고] [전자공개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2018년 제4차 직원채용 대행서비스 용역
작성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8-10-04 조회수 216
첨부 과업지시서.hwp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hwp
용역계약 일반조건_2018년.hwp
입찰유의서_2018.hwp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

서울시복지재단 재무공고 제2018-38

 

전자공개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18년 제4차 직원채용 대행서비스 용역

  나. 내 용 :과업지시서참조

  다. 기초금액 : 29,92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기간 : 계약일 ~ 2018.11.30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18. 10. 04() ~ 2018. 10. 11() 12:00까지

 

2. 견적제출 참가자격

  2-1.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여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따라 조달청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 부정당 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견적서 제출자격이 없습니다.

  라.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까지 검사가 완료된, 최근 3년 이내 3천만원(단일건, 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채용대행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마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서울시에 주된 사업소를 갖춘 업체

 

견적제출 자격과 관련된 일체의 증빙(실적증명서, 소기업 확인서 등)낙찰예정자 결정 후 재단에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낙찰예정자가 증빙을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견적 제출 자격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한 것으로 간주하여 견적제출 무효처리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전자공개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장 수의계약운용 요령에 의거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장 수의계약운용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15(0%~+3% 범위 내 7, 0%~ -3% 범위 내 8) 복수예비가격중 추첨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예정가격의 원단위는 절상합니다.

   다. 동일가격 응찰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10.11() 13:00, 계약담당자 pc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제출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본 견적 공고는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본 계약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가격(=입찰가격)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의하여 시행한 서울시복지재단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하며 서울시복지재단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견적제출공고 시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첨부함으로써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교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서울시복지재단 회계규정, 회계규정시행내규 및 기타 회계관련 법규(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통첩,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가 적용되오니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상담실(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관련 : 행정지원팀(02-6353-0245, 임지연)

- 계약 관련 : 재무관리팀(02-6353-0254, 이혜진)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8104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사각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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