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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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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제 목 [입찰공고] [전자공개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2018 서울시 지역사회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조사 및 FGI 진행 용역
작성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8-09-27 조회수 645
첨부 과업지시서.hwp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hwp
용역계약 일반조건_2018년.hwp
입찰유의서_2018.hwp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

서울시복지재단 재무공고 제2018-37

 

전자공개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18 서울시 지역사회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조사 및 FGI 진행 용역

  나. 내 용 :과업지시서참조

  다. 기초금액 : 23,80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기간 : 계약일 ~ 2018.11.20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18. 09. 27() ~ 2018. 10. 10() 12:00까지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 부정당 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제한>

     - (실적제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검사가 완료된, 최근 3년 이내 유사사업 사업비 8,000천원(단일건, 부가가치세 포함)이상사업추진 실적이 있는 전문업체

     - (지역제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가 계약 체결일)까지 서울시에 주된 사업소를 갖춘 업체

    실적제한과 지역제한 모두 자격을 갖춘 업체에 한하여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실에 유의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제출 자격과 관련된 일체의 증빙은 낙찰예정자 결정 후 재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전자공개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장 수의계약운용 요령에 의거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장 수의계약운용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15(0%~+3% 범위 내 7, 0%~ -3% 범위 내 8) 복수예비가격중 추첨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예정가격의 원단위는 절상합니다.

   다. 동일가격 응찰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10.10() 13:00, 계약담당자 pc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본 계약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검사가 완료된, 최근 3년 이내 유사사업 사업비 8,000천원(단일건, 부가가치세 포함)이상사업추진 실적이 있는 전문업체 임을 증빙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 등을 소지하여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업체에 한하여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실적확인이 불가한 업체가 제출한 견적은 부적격업체가 참가한 것으로 간주하여, 견적제출 무효처리함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가 계약 체결일)까지 서울시에 주된 사업소를 갖춘 업체에 한하여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서울시에 주된 사업소를 갖추지 않은 업체가 제출한 견적은 지역제한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한 것으로 간주하여, 견적제출 무효처리함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 제출가격(=입찰가격)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의하여 시행한 서울시복지재단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하며 서울시복지재단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견적제출공고 시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첨부함으로써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교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서울시복지재단 회계규정, 회계규정시행내규 및 기타 회계관련 법규(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통첩,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가 적용되오니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상담실(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관련 : 지역사회서비스팀(02-6353-0363, 강병욱)

- 계약 관련 : 재무관리팀(02-6353-0254, 이혜진)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8927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사각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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