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링크 영역

유틸메뉴영역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글자크게보기
  • 글자작게보기
  • 글자가늘게보기
  • 글자굵게보기

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주메뉴영역


알림마당,재단소식

재단소식
제 목 [입찰공고] [재공고] 복지환경변화에 따른 서울시 전달체계 발전방안 연구 관련 조사용역
작성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8-06-12 조회수 566
첨부 과업지시서_복지환경변화에 따른 서울시 전달체계 발전방안 연구.hwp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hwp
용역계약 일반조건_2018년.hwp
입찰유의서.hwp
제안요청서_복지환경변화에 따른 서울시 전달체계 발전방안 연구.hwp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서약서.hwp

서울시복지재단 재무공고 제2018 - 33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복지환경변화에 따른 서울시 전달체계 발전방안 연구 관련 조사용역

. 용역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4개월

. 예산금액 : 22,000,000(금이천이백만원정, 부가가치세포함)이내

.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소기업·소상공인·실적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도급 불허

 

2.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입찰참가 등록(전자입찰)

- 일시 : 2018. 6. 12. () ~ 2018. 6. 25. () 15:00

- 장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18. 6. 24. ()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복지재단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 시 반드시 산출내역서(가격산출근거)를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제출일시 : 2018. 6. 25. () 10:00 ~ 15:00까지

- 제출장소 :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3121(공덕동 370-4,10) 10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재무관리팀 계약담당자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접수 시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추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 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또한, 계약의 내용이 비영리 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 입찰금액에서 이윤은 제외되어야 합니다.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공지(입찰참가자 개별 통보)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당해 용역수행이 가능한 대학, 연구소, ·공립기관 및 단체 등

       ※ 본 공고는 추정가격 1억원 미만인 용역에 관한 건으로 영리기업의 경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에 따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 낙찰예정자일 경우에는 중소기업청이 발급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이는 개찰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합니다.

. 연구기관 또는 조사기관 중 유사용역실적금액이 추정금액의 1/3이상(입찰가격 22,000천원의 1/37,333천원 이상)인 기관

. 본 과제는 조사대상과 방법의 통일성과 연관성이 보장되어야 하므로 공동도급을 불허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방문접수)

1)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 입찰참가 공문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

. 가격제안입찰서 및 가격산출근거 1

             ※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 기술제안서 11

- 제안서 원본 1제안서 원본 표지에 대표자의 인감 날인

- 평가위원용 제안서 평가본(사본) 10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제안서 평가본(사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최종 낙찰 이후,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CD 2장 제출(PDF 형식)

.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표지) 1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

-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현황 1

-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1

- 참여인력 이력사항(개인) 1

- 유사 사업 실적(최근 3년간) 1

- 실적증명서(원본) 1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최근 3년간) 1

- 3개년 재무제표(2015~ 2017) 1

- 신인도 확인서 1

- 보안서약서 1

- 확약서 1

- 신규직원 채용 확약서 1


2) 입찰참가등록 신청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나.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 혹은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다. 법인인감증명서 혹은 인감증명서 각 1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 지참

           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

.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

.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인 경우) 1

 

기타 제안요청서 참조

모든 서류는 동일 날짜에 접수해야 함

모든 사본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5.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습니다.(제안서 검토 후 추후통보)

 라.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공지(입찰참가자 개별 통보)

.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0, 질의응답 10)

. 제안서 발표순서 : 제안서 평가일에 추첨으로 결정

. 유의사항

            -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가 직접 발표하며, 업체별 참여자 수는 3인 이내로 함(발표자 포함) 사업총괄책임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 발표는 제안내용을 중심으로 해야 하며, 임원인사 등 제안사 홍보 관련 내용은 포함할 수 없음

            - 제안서 평가는 서울시복지재단의 평가기준에 따름

            - 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서울시복지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제안서 소요비용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으며, 방문접수만 가능합니다.

    라.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마.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 통첩,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의 입찰유의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상담실(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관련서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관련 : 연구개발팀 (02-6353-0288, 사업담당자 : 오문준)

* 계약관련 : 재무관리팀 (02-6353-0254, 계약담당자 : 이혜진)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8612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다음글 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직원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및 계약직 최종면접 안내 공고
이전글 [재공고] 서울시 복지정책 발전방안 여론조사 용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