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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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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제 목 [공공정보화사업] [재공고] 서울시복지재단 업무시스템 고도화 용역
작성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8-06-07 조회수 937
첨부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hwp
용역계약일반조건.hwp
입찰유의서.hwp
제안요청서.hwp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

서울시복지재단 재무공고 제2018 - 31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서울시복지재단 업무시스템 고도화 용역

. 용역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 예산금액 : 84,486,000(금팔천사백사십팔만육천원정, 부가가치세포함)

.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자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입찰참가 등록(전자입찰)

- 일시 : 2018. 6. 7. () ~ 2018. 6. 18. () 15:00

- 장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18.6.17.()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복지재단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 시 반드시 산출내역서(가격산출근거)를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제출일시 : 2018. 6. 18. () 10:00 ~ 15:00까지

- 제출장소 :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3121(공덕동 370-4,10) 10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재무관리팀 계약담당자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접수 시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추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 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또한, 계약의 내용이 비영리 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 입찰금액에서 이윤은 제외되어야 합니다.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공지(입찰참가자 개별 통보)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본 사업은 제한경쟁 입찰로서 중소기업자간 경쟁으로 다음 조건을 만족하는 중소기업자 외에는 입찰 참가를 제한 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 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경쟁입찰 참여자격)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29조 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 직접생산 확인(전산업무(세부분류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에 등재된 자

           나.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본 사업은 우리 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5개 업무시스템 개선사업을 추진하는 것으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참여가 제한됨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

           .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소프트웨어사업 관리감독에 의한 일반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52항에 따라 매출액이 8천억원 이상인 대기업군의 공동수급방식 입찰참여를 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방문접수)

1) 입찰참가공문(대표자 인감 날인)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

2) 가격입찰서,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 각 1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3) 제안서 10

- 제안서 원본 1제안서 원본 표지에 대표자의 인감 날인

- 평가위원용 제안서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제안서 평가본(사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CD(PDF 형식)로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CD(PDF 형식)로 제출함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31(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4)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표지) 1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

.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현황 1

.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1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참여인력 이력사항(개인) 1

. 유사 사업 실적(최근 3년간) 1

. 실적증명서(원본) 1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최근 3년간) 1

. 신인도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각 1

. 최근 3년 재무제표(2015~2017) 각 1

. 보안서약서 1

. 확약서 1

. 신규직원 채용 확약서 1

5) 입찰참가등록 신청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

       ※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제출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

.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

       - 합의각서 1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가~마의 서류 각 1

.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

.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인 경우) 1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1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기타 제안요청서 참조

모든 서류는 동일 날짜에 접수해야 함

모든 사본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5.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습니다.(제안서 검토 후 추후통보)

 라.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공지(입찰참가자 개별 통보)

    -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 질의응답 10)

    -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당일 추첨으로 결정

    - 유의사항

 . 제안 설명은 제안사(주사업자)의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하며, 발표자가 사업총괄책임자(PM)와 다른 경우 제안발표를 제외하고 제안서 등 서류만으로 평가함

             ※ 업체별 참여자 수는 5인 이내(발표자 포함)로 하며, 동영상등을 이용한 간접발표는 불허함

        나.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다. 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사업제안서 제출 여부 및 가격입찰 여부와 무관하게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정성적 평가항목을 0점 처리한다.

        라. 위원회 개최 후 평가결과는 공개한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서울시복지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제안서 소요비용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으며, 방문접수만 가능합니다.

    라.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마.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 통첩,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의 입찰유의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상담실(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관련서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관련 : 기술지원팀(02-6353-0244, 사업담당자 : 신원재)

- 계약관련 : 재무관리팀(02-6353-0254, 계약담당자 : 이혜진)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867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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