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링크 영역

유틸메뉴영역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lish
  • 글자크게보기
  • 글자작게보기
  • 글자가늘게보기
  • 글자굵게보기

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주메뉴영역


알림마당,재단소식

재단소식
제 목 [재단일반] 2018년 서울시복지재단 고객(시민)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작성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8-05-18 조회수 697
첨부

2018년 서울시복지재단 고객(시민)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서울시복지재단은 ‘2018년 재단 주요사업 고객(시민)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서울시복지재단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느끼셨던 만족 및 불만족 내용을 파악하여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면접 약속을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 개요 -


1. 조사목적 : 서울시복지재단의 서비스품질향상 및 질적 수준 개선

2. 조사기간 : 2018년 5월 14일 ~ 2018년 6월 25일(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3. 조사대상 : 2017년 1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시민)

4. 조사업체 : (주)메트릭스코퍼레이션

5. 문 의 : 서울시복지재단 기관담당자 손지혜 (연락처 : 02-6353-0427)

            (주)메트릭스코퍼레이션 이혜진 차장(연락처 : 02-6244-0741)

다음글 [사회복지관] 이동목욕사업 담당자의 월확보평균직원 수 포함 여부 관련
이전글 [2018 지역복지 현장연구 역량강화 교육 안내]_질적연구방법을 활용한 결과보고서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