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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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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제 목 [입찰공고] [입찰공고]2018년 서울시복지재단 임직원 건강검진 용역
작성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8-05-16 조회수 287
첨부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hwp
용역계약 일반조건_2018년.hwp
입찰유의서.hwp
제안요청서.hwp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서약서.hwp


서울시복지재단 재무공고 제2018 - 22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8년 서울시복지재단 임직원 건강검진 용역

. 용역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181031일까지

. 예산금액 : 39,000,000(금삼천구백만원정, 부가가치세포함)이내

.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검진기관지정서 소지업체 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도급 불가

 

2.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입찰참가 등록(전자입찰)

- 일시 : 2018. 5. 16. () ~ 2018. 5. 28. () 16:00

- 장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18. 5. 27. ()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복지재단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 시 반드시 산출내역서(가격산출근거)를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제출일시 : 2018. 5. 28. () 10:00 ~ 16:00까지

- 제출장소 :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3121(공덕동 370-4,10) 10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재무관리팀 계약담당자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 시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추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 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또한, 계약의 내용이 비영리 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 입찰금액에서 이윤은 제외되어야 합니다.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공지(입찰참가자 개별 통보)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 건강검진기본법 제14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건강검진기관으로 지정받은 업체로, 서울지역 내에 검진센터를 운영

. 국민건강보험법시행령 제25조 제4항에 의한 의료인력 및 장비 등을 갖춘 의료업 등록업체로 일반검진 및 암 검진 등 특수질환검진을 실시하고 있는 검진기관(의료기관 또는 법인)

               ※ 건강검진기본법 제14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제4항에 따른 검진기관 지정서소지업체()

. 공동수급 참여 불가

               ※ 본 과업은 2인 이상의 업체가 수행할 경우, 직원 예약일정 차질 및 검진 항목에 대한 혼란이 초래될 우려가 있어 공동수급을 불허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방문접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각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 상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사용인감 지참

4) 재무제표 3(2015~2017년 재무제표)

5) 법인 등기부등본 1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각 1

7) 보안서약서 1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대리인이 방문할 경우 지참)

9)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공동도급 불가

             ※ 신청서류 중 사본 제출시 사본에 원본과 같음 이라고 명기하고 인감(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 대리인 참가의 경우,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

10) 입찰참가 공문 1

11) 평가위원용 제안서 및 발표자료 10

   ※ 제안서 전체내용이 수록된 CD 1매를 별도로 제출

12) 제안서 및 발표자로 원본 1

13) 가격입찰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제출가격과 수기 가격입찰서상의 가격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

 

모든 서류는 동일 날짜에 접수해야 함

모든 사본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5. 제안서의 효력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습니다.(제안서 검토 후 추후통보)

.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공지(입찰참가자 개별 통보)

-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0, 질의응답 10)

- 제안서 발표순서 : 제안서 제출순서로 발표

- 발 표 자 : 사업총괄책임자가 직접 발표

사업총괄책임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제안서 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참가 등록을 취소함

기술평가위원,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서울시복지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제안서 소요비용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으며, 방문접수만 가능합니다.

    라.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마.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 통첩,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의 입찰유의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상담실(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관련서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관련 : 행정지원팀 (02-6353-0248, 사업담당자 : 류정애)

* 계약관련 : 재무관리팀 (02-6353-0254, 계약담당자 : 이혜진)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8516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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