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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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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제 목 [입찰공고] 2018년 제1차 직원채용 대행서비스 용역
작성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8-02-07 조회수 1039
첨부 과업지시서.hwp
용역계약 일반조건.hwp
입찰유의서.hwp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hwp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서약서.hwp
서울시복지재단 재무공고 제2018-11호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18년 제1차 직원채용 대행서비스 용역
나. 내 용 :「과업지시서」참조
다. 기초금액 : 41,91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기간 : 계약일 ~ 2018.04.30일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18. 02. 07(화) ~ 2018. 02. 19(월) 12:00까지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따라 조달청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 부정당 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제한>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정부 및 공공기관(공기업 포함) 채용대행 용역 완수 실적이 3회 이상인 업체
※ 견적제출 자격과 관련된 일체의 증빙은 낙찰예정자 결정 후 재단에 제출 하여야 합니다.
 
3.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전자공개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운용 요령에 의거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15개 복수예비가격중 추첨한 4개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응찰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02.19.(월) 13:00, 계약담당자 pc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본 계약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하며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한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 입찰보증의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구정에 의해 세입조치되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의하여 시행한 서울시복지재단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서울시복지재단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견적제출공고 시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첨부함으로써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교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서울시복지재단 회계규정, 회계규정시행내규 및 기타 회계관련 법규(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통첩,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가 적용되오니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상담실(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관련 : 행정지원팀(02-6353-0249, 한이슬)
- 계약 관련 : 재 무 팀(02-6353-0251, 정의림)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8년 2월 7일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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