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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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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제 목 [입찰공고] 서울시복지재단 업무시스템 고도화 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7-08-03 조회수 1102
첨부 입찰유의서.hwp
3. 제안요청서.hwp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서약서.hwp
용역계약일반조건.hwp
서울시복지재단 재무공고 제2017-22호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서울시복지재단 업무시스템 고도화
나. 용역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
라. 예산금액 : 금40,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마.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제출일시 : 2017. 8. 16.(수) ~ 2017. 8. 21.(월). 11:00시까지
- 제출장소 :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31길 21(서울복지타운) 10층 서울시복지재단 경영기획실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 시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추첨
나. 가격입찰서(가격 제안서) 접수
- 제출일시 : 2017. 8. 16.(수) ~ 2017. 8. 21.(월). 11:00시까지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 제출
- 제출방법 : 전자접수방식(비예가)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또한, 계약의 내용이 비영리법인의 목적 사업인 경우 입찰금액에서 이윤은 제외되어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7조,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고시 제2015-6호, 2015.1.22.) 제29조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확인’[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분야 및 세부품명(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에 등재된 자
라.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5-41호, 2015.6.17.)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마.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 순위자와 협상)함.
바.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대기업 입찰 참여 가능 사업의 경우라도 매출액이 8천억 원 이상인 소프트웨어 사업자 간 공동수급체의 참여는 제한됨.
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공문 및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8]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다.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사용인감도장 지참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지서식 13]
사.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1부
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사용인감 지참)
자.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공동이행) 표준협정서 1부[별지서식 11]
- 합의각서 1부[별지서식 12]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나∼바 의 서류 각 1부
차. 제안서 제출
- 제안서 10부(원본 1부, 평가본 9부, PDF파일 별도 제출)
- 제안서평가본요약서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한 상태로 작성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카.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타.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또는 제안에 필요한 서류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보증보험 가입 후 관련 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G2B 입찰서 제출 시 첨부)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해 서울시복지재단에 귀속
 
6. 낙찰자 선정기준 및 절차
가.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가격평가점수와 합산하여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나. 평가기준 : ‘제안요청서’ 내 관련 내용 참조
다. 가격의 협상 : ‘제안요청서’ 내 관련 내용 참조
 
7. 우선협상 대상자 발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한 공고 및 협상순위별 개별통보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의하여 시행한 서울시복지재단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서울시복지재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교부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하며, 서울시복지재단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에 ‘가’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교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제안서 소요비용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다.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라.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마.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 통첩,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의 입찰유의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상담실(☎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관련서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 안내
- 용역관련 : 행정지원팀(02-6353-0244, 담당자: 신원재)
- 계약관련 : 재 무 팀(02-6353-0250, 담당자: 박병건)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7년 8월 3일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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