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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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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목적
- 서울시복지재단 직원이 시민, 계약상대방, 사업 진행 관련자 등에게 예산이나 사업진행등을 빌미로 권한을 남용하는 행위를
신고하는 제도
신고대상

계약상대방에게

  • - 부당한 계약특수 조건을 부여하는 행위
    ('계약서 해석상 이견 발생시 서울시복지재단 의견 우선' 등)
  • - 무리한 사업추진 일정을 일방적으로 강요하는 행위
  • - 음료수 ·다과, 기념품 등을 관행적으로 요구하는 행위

사업진행과정에서

  • - 부당하게 처리기간을 지연시키는 행위
  • - 법규에서 정한 사항 이외의 것을 관행적으로 요구하는 행위
  • - 권위적인 자세로 대하는 태도(노골적 비하, 막말, 욕설 등) 등

신고내용은 비공개이며 * 표시된 곳은 반드시 입력하여야 합니다.

신고내용에 따라 재단 이외의 내용은 이첩 처리 또는 신고자에게 해당 소관청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7일 이내 처리됩니다.(단, 조사 필요시 60일 이내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운영시간(평일 9시~18시)에 신고한 내용은 당일 접수됩니다. 다만, 운영시간 외(주말, 공휴일 포함) 신고한 내용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됩니다. 빠른 접수, 정확한 답변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상담전화
- 02-6353-0311(감사실)
우편신청
- (04147)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31길21, 서울시복지재단 9층(감사실)
직접 방문 신청
- 찾아오시는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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