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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복지재단 seoul welfare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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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탁신고센터

운영목적
- 민원인이나 상급자, 동료, 타 기관 공무원 등으로부터 청탁받은 직원이 청탁자 및 청탁내용을 등록하는 제도
신고대상
  • - 통상적인 행정절차를 벗어난 신속한 업무처리 요청
  • - 일반 민원인과는 다르게 과도한 편의·특혜제공 등 우대요청
  • - 과태료·과징금 부과 등 각종 의무사항을 지연·면제 요청
  • - 단속·점검 등 관리·감독권 행사를 소홀히 하도록 요청
  • - 상벌, 승진 등 각종 인사에 있어서 우대·특혜 요청

신고내용은 비공개이며 * 표시된 곳은 반드시 입력하여야 합니다.

신고내용에 따라 재단 이외의 내용은 이첩 처리 또는 신고자에게 해당 소관청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7일 이내 처리됩니다.(단, 조사 필요시 60일 이내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운영시간(평일 9시~18시)에 신고한 내용은 당일 접수됩니다. 다만, 운영시간 외(주말, 공휴일 포함) 신고한 내용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됩니다. 빠른 접수, 정확한 답변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상담전화
- 02-6353-0312(감사실)
우편신청
- (04147)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31길21, 서울시복지재단 9층(감사실)
직접 방문 신청
- 찾아오시는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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